종합민원실

구분 설명
어디서나 민원 FAX 민원 및 전자민원(인터넷 민원발급)의 종류, 절차에 대한 안내입니다.
자세히 보기
무인민원 발급 우리시 무인민원발급기 설치 장소, 증명 발급 종류 등에 대한 안내입니다.
자세히 보기
가족관계 등록 달라진 가족관계등록제도의 개요, 증명서 발급 등에 대한 안내입니다.
자세히 보기
인감증명서 발급 인감증명서 신청 및 인감신고에 대한 안내입니다.
자세히 보기
본인서명사실확인서 본인서명사실확인서의 개념, 발급방법 등에 대한 안내입니다.
자세히 보기
주민등록등·초본 주민등록 열람 및 등·초본교부 신청인과 제출서류 등에 대한 안내입니다.
자세히 보기
전입민원 전입시 구비서류, 주택 임대차계약서 확정일자부여 등에 대한 안내입니다.
자세히 보기
주민등록증 재발급 주민등록증 재발급 신청 및 유의사항 등에 대한 안내입니다.
자세히 보기
정보통신공사 사용전검사 정보통신공사 사용전검사 제도의 이해, 대상, 구비서류 등에 대한 안내입니다.
자세히 보기
통신판매업 신고 통신판매업 신고시 준비사항, 신고절차 등에 대한 안내입니다.
자세히 보기
세금(지방세) 지방세 일반, 납기, 편리한 납부방법 등에 대한 안내입니다.
자세히 보기
주정차과태료 검색 서비스 주정차과태료 검색, 납부 등에 대한 안내입니다.
자세히 보기
주정차단속 알림 서비스 주정차단속 휴대폰 문자알림 서비스 신청 및 유의사항 등에 대한 안내입니다.
자세히 보기
열린콜센터 열린콜센터 운영시간, 상담내용 등에 대한 안내입니다.
자세히 보기
복지콜센터 복지콜센터 이용방법, 복지서비스 찾기 등에 대한 안내입니다.
자세히 보기
제1유형 : 출처표시 + 상업적 이용금지 -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 안양시가 창작한 "민원안내"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1유형으로 "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콘텐츠 만족도 조사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어느 정도 만족하셨습니까?

만족도 조사

담당자 정보

담당자 정보

  • 담당부서 민원봉사과 > 민원행정
  • 전화번호 031-8045-324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