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정복지센터
전화친절도 평가 우수표창장 수상 | |
내용 |
우리시 공무원들의 전화서비스 응대수준을 파악하여 고객지향적인 친절행정 서비스 자세확립 및 정착을 위하여 실시한, 2013년도 직원 전화친절도 조사결과 비산2동이 우수부서(2위)로 선정이 되었다. 11월 월례조회 시 비산2동장(김헌열)이 대표로 수상을 하였다. |
---|---|
파일 |
|
전화친절도 평가 우수표창장 수상 | |
내용 |
우리시 공무원들의 전화서비스 응대수준을 파악하여 고객지향적인 친절행정 서비스 자세확립 및 정착을 위하여 실시한, 2013년도 직원 전화친절도 조사결과 비산2동이 우수부서(2위)로 선정이 되었다. 11월 월례조회 시 비산2동장(김헌열)이 대표로 수상을 하였다. |
---|---|
파일 |
|